January 19, 2022

빅토리아 극장 및 콘서트 홀 싱가포르

 

이 역사적인 건물은 시청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건설 과정은 느렸고 완료하는 데 거의 6년이 걸렸습니다. 이는 당시 공적자금을 통해 건물을 지었기 때문에 자금이 빠듯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2층 건물은 John Bennett가 설계했으며 대규모로 지어졌습니다. 빅토리아 시대의 영국 신고전주의의 영향뿐만 아니라 이탈리아의 영향을 많이 받은 아름답게 디자인된 구조입니다. 2층에 각각 홀이 있었고 당시 시정촌 직원을 위한 사무실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 시청에서 콘서트와 연극 제작이 이루어졌으며 많은 무도회에도 사용되었습니다.

사실, 시청에는 나중에 래플스 도서관이 된 후 국립 도서관이 된 싱가포르 도서관이 있었습니다. 빅토리아 극장과 콘서트 홀 근처의 중심 업무 지구에는 여러 싱가포르 호텔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풀러턴 호텔과 페닌슐라 엑셀시어 호텔이 포함됩니다. 그리 멀지 않은 다른 호텔로는 역삼오피 마리나 베이 샌즈 리조트, 만다린 오리엔탈 및 래플스 호텔이 있습니다.

1901년 빅토리아 여왕이 사망했을 때, 그녀를 동상으로 기려야 하는지에 대한 큰 논쟁이 있었습니다. 대신 건물로 그녀를 기리기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따라서 1903년에 시청 옆에 또 다른 공회당이 추가되었습니다.

빅토리아 여왕을 기리는 것은 빅토리아 극장의 화려함에 간접적으로 더해졌습니다. 공공 자금을 통해 건물 건설을 위해 약 368,000달러가 모였습니다. 22,000달러가 넘는 금액이 시청을 보수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새로운 건물 구조는 1905년에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이듬해에도 또 다른 건물이 추가되었습니다. 지금은 유명한 54미터 높이의 시계탑이 두 홀 사이에 추가되어 두 건물을 연결하여 두 건물이 하나인 듯한 인상을 줍니다. 두 건물은 공통 복도로 연결되었습니다. 시청은 1909년에 다시 문을 열었고 The Pirates of Penzance는 개조된 건물에서 상연된 첫 번째 공연이었습니다.

Straits Trading Company는 4면에 시계 문자반이 있는 시계탑에 시계를 기증했으며 매시간 종을 울렸습니다. 시간마다 울리는 종소리는 당시 파당 옆에 있던 Hotel de I’ Europe의 손님들을 방해했습니다. 밤 9시부터 아침 7시까지는 차임벨이 울려 호텔 투숙객들이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대부분이 모르는 또 다른 사실은 Stamford Raffles 경의 동상입니다. 원래는 에스플러네이드(Esplanade)에 있었다가 1919년에야 두 개의 홀 앞에 서도록 이전되었습니다.

건물은 제2차 세계대전 동안 임시 병원이 되었으며 1947년 시립 건물로 사용되었던 빅토리아 기념관은 학살과 잔학 행위로 기소된 일본 장교와 군인이 전쟁 범죄로 재판을 받는 장소였습니다. 그곳에서 가와무라 사부로 소장과 오이시 마유키 대령이 기소되어 사형을 선고받았다.

1954년에 시청을 개조하고 에어컨을 설치했습니다. 900석 이상의 좌석을 갖춘 빅토리아 극장이 되었습니다. 1979년에 또 다른 주요 업그레이드 및 개조 공사를 거쳐 빅토리아 콘서트 홀(Victoria Concert Hall)로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갤러리가 추가되었고 전면과 후면의 2층 발코니는 유리로 마감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전 세계의 많은 저명한 예술가들의 많은 공연을 주최했습니다. 오늘날까지 건물은 여전히 ​​견고합니다.

빅토리아 콘서트 홀과 주변의 다른 흥미로운 건물을 방문하려면 지금 WhereHotel.com에서 싱가포르 중심 업무 지구에 있는 호텔을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