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 SEO란 무엇이며 중요한 5가지 이유

전략.

그렇다면 로컬 SEO란 무엇일까요? 그리고 왜 중요한가?

로컬 SEO란?

지역 SEO에는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의 지역 검색에서 비즈니스를 유치하기 위해 온라인 인지도를 최적화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Hubspot의 지역 SEO 통계에 따르면 전체 Google 검색자의 46%가 지역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 주변 지역 SEO를 사용하여 지역 제품이나 서비스를 검색한 소비자의 72%가 5마일 이내의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그렇다면 로컬 SEO가 작동합니까? 당신이 그 기업 중 하나라면 확실히 그랬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이신가요? 로컬 SEO에 집중할 때의 이점을 설명하기 위해 비즈니스 성공에 필수적인 5가지 이유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로컬 SEO가 비즈니스 성공에 필수적인 5가지 이유

이유 #1 – 귀하의 비즈니스 세부 정보가 귀하의 제품 및 서비스를 찾는 소비자 앞에  나타납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찾기 위해 전화번호부 페이지를  구글상위노출  샅샅이 뒤졌던 옛날을 기억하십니까? 오늘날에는 랩톱, 데스크톱 또는 모바일 장치의 검색 엔진에 찾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해당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내 주변”을 입력하면 현재 위치에서 차로 갈 수 있을 만큼 가까운 모든 것이 표시됩니다.

꽤 매끄러운. 해당 지역 SEO “내 주변” 검색을 통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것을 선택하고 지도와 방향을 표시하면 됩니다. 그 결과를 주의 깊게 살펴보면 과거의 전화번호부처럼 온라인 비즈니스 디렉토리로 채워져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로컬 SEO와 유기적 SEO를 비교할 때 둘 다 여전히 중요합니다. 특정 키워드 및 키워드 구문에 대한 검색 엔진 결과에서 페이지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유기적 SEO 전략의 목표). 그러나 로컬 SEO는 현지화된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에 매우 중요합니다. 전 세계에서 고객을 끌어들이는 글로벌 기업에게는 다소 덜 중요합니다.

이유 #2 – 일관되게 정확한 온라인 디렉토리 인용은 유기적 및 지역적 팩 순위를 높입니다.

최고 순위의 지역 인용 및 비즈니스 디렉토리에 걸쳐 정확하고 일관되게 비즈니스 이름, 주소 및 전화번호를 나열해야 합니다. 해당 정보를 NAP 데이터(이름, 주소, 전화번호)라고 합니다. 검색 엔진 봇은 귀하의 정보가 일관되고 정확하다고 확신하는 경우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 귀하의 비즈니스를 포함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그건 공정해 보인다. Google이 당신을 그곳에 없는 업체로 보내거나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전화번호를 알려준다면 실망할 것 같습니까? 검색 엔진은 인터넷의 여러 위치에서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이 기본 정보를 찾기를 원합니다.

여러 곳에서 해당 정보를 찾았을 때 모두 일관되고 정확하며 데이터를 신뢰합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Google이나 Bing이 혼란스럽고 일관성이 없는 데이터를 보면 덜 유효하고 덜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따라서 검색 엔진은 보다 일관된 NAP 데이터를 사용하는 비즈니스를 위해 귀하를 우회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이유 #3 – 귀하의 비즈니스 사이트는 신뢰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더 많은 링크를 가져옵니다.

백링크 또는 신뢰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에서 귀하의 사이트를 가리키는 링크는 SEO에서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 귀하의 사이트가 광대한 인터넷 세계에서 실행 가능한 힘임을 증명하여 귀하의 웹사이트의 존재를 검증합니다. 또한 일부 디렉토리 인용 사이트는 목록에 웹사이트 URL 필드를 추가하고 이러한 URL을 ‘dofollow’ 링크로 표시합니다. 이는 귀하의 사이트에 귀중한 링크 자산을 전달합니다. 검색 엔진은 백링크를 사용하여 도메인 기관을 결정하여 SEO를 향상시킵니다(멋지지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 ‘nofollow’ 링크와 반대).